본문 바로가기

일상

롯데백화점 무료 주차장 2시간 무료주차권

반응형

롯데카드를 이용하지 않거나 거의 사용하지 않는 나! 하지만 꼭 필요한게 롯데백화점 무료주차권! 그래서 찾아봤더니 롯데카드앱 보다는 롯데백화점 앱을 이용하면 무료 주차장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2시간 무료주차권을 월 2매만 주어지지만 충분합니다. 한달에 한번 갈까말까 하니까 ㅎ

 

롯데백화점 무료 주차권 받기

 

롯데백화점 앱을 설치합니다. 구글 플레이, iOS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앱설치->로그인(회원가입)->MY name->주차서비스->차량번호 등록->사전할인->쿠폰등록->적용

2시간 무료주차권의 경우 나가기 약 5분~10분 전 쿠폰적용을 하거나, 입차 후 바로 사전적용을 하는 두가지 방식으로 무료주차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시간 무료 주차권은 매월 2매씩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조금 더 필요한 경우 가족, 연인 스마트폰으로 다운로드 받아서 적용하시면 됩니다. :)

 

 

롯데카드 무료주차권 안내

롯데카드 앱을 다운로드->앱실행->로그인->혜택->롯데백화점->2시간 무료주차권 혜택->사용하기

사용할 점포를 선택합니다. 유인정산소를 운영하는 점포의 경우 주차정산소 직원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인정산소를 운영하는 점포는 출차, 전 각 점 사전 정산서비스 제공처 방문하여 본 쿠폰 확인 후 사전 주차 할인 적용 또는 바코드형 무료 주차권 교환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2시간 무료주차권 사용 불가 지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센트럴퀘어점, 롯데몰 수지점, 롯데아울렛 율하점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참고하세요.

 

 

롯데카드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