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갤럭시A53 공장초기화 깔끔하게 포맷하세요.

반응형

SM-A536N 안드로이드12, IP67 등급 방수 방진을 지원하는 갤럭시 A53 모델입니다. 이번 모델의 경우 메모리 RAM 6GB에 내장메모리 128GB이며 SD카드슬롯을 통해 마이크로 SD카드 최대 1TB 확장이 가능합니다. 배터리 성능은 5,000mAh입니다.

갤럭시A53 공장초기화

 

모델명 SM-A536N 쉽게 공장 초기화 하는 방법 일단 Galaxy A53 전원을 끕니다.

<공장초기화는 모든 데이트가 삭제되기 때문에 혹 중요한 내용이 있는 경우 미리 백업을 받으세요. 또한 구글계정, 삼성계정 등 미리 삭제하도록 합니다>

* 단말기의 전원 끄는게 안될 경우

- 갤럭시 a53 전원버튼과 음량 줄이는 버튼을 동시에 누릅니다. 단말기가 꺼지는 순간 볼륨 줄이는 버튼에서 손을 떼고 즉시 볼륨 높이는 버튼과 전원 버튼을 동시에 누르세요.

갤럭시 리커버리 모드 진입 방법(공장초기화)

볼륨 업버튼, 전원버튼(측면 버튼) 동시에 누르고 기다리세요. 전원이 켜지며 로고가 뜨는데 기다리시면 됩니다.

 

갤럭시A53 케이스 구매하기

 

위 와면에서 Wipe Data/factory reset를 선택합니다.(불륨업/다운은 이동이며, 선택을 할 경우 전원버튼을 누르세요)

취소/초기화 중 초기화를 선택하면 됩니다.

이후 진행상황에서 data wipe complete 문구를 확인하였다면 공장초기화가 완료된 것입니다.

다시 리커버리 메뉴에서 Reboot system now 선택하고 기다리면 단말기는 재부팅 됩니다.

파트너스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