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2차 재난지원금 신청 온/오프라인 안내
파주시가 재난지원금 2차 긴급생활안정지원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속한 지급과 동시에 빠른 소비가 중요하기 때문에 파주시에서는 빠르게 긴급생활안정지원금 소비 촉진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파주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내국인을 대상으로 생활의 어려움을 겪는 파주시민을 위해 1인당 10만원씩 지원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파주시 2차 긴급생활안정지원금 신청
신청대상은 2021년 3월 28일 24시를 기준으로 파주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내국인이면 누구든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기간-2021년 5월 3일~6월 6일까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3시 즉 저녁 11시부터 익일 오전9시까지는 시스템 점검 등의 이유로 신청이 일시 중단되기에 늦은 시간에는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사용기간: 카드사의 사용승인 문자 수신일로부터 3개월입니다. 사용기간이 종료되면 미사용 잔액에 대해서 파주시로 귀속이 되며 사용이 불가능하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신청은 19세 이상의 성인만 신청가능하기 때문에 2002년 3월 28일 출생자까지 개별신청가능합니다. 미성년자녀는 부/모가 세대주인 경우 온라인 합산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가능 카드사
우리카드, 하나BC카드, 농협BC카드, 우체국카드, 새마을금고카드, 카카오페이머니카드 등으로 신청가능합니다. BC카드로 신청하시면 편리하게 이용가능합니다.
이번 2차 파주시 긴급생활안정지원금은 모바일 지역화폐 및 지류형 지역화폐 그리고 온누리상품권으로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파주페이카드 방식과 신용/체크카드 방식만으로 지급되니 꼭 확인하세요.
오프라인 신청
파주시 긴급생활안정지원금 오프라인 신청방법은 5월 31일부터 6월 30일까지 주민등록 주소지의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월요일~금요일은 오전 9시~오후6시까지이며 토요일의 경우 집중교부기간인 5월 31일~6월12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5시까지 운영됩니다. 6월 13일 이후부터는 토요일은 운영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오프라인을 통해 방문 신청하시는 분들은 신분증만 지참하여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기존에 파주페이카드를 보유하고 있으신 경우 방문시 지참하여 주시면 빠르게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